하나님의교회가 급성장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회개하라
하나님의교회 회개의 역사
하나님의교회 성장의 힘은 하나님의 성령
https://youtu.be/Eg0GojIaFBk?si=4ogqavzWa22-BLCQ
미술관을 방문했을 때 미술품이 담긴 액자를 보고 감탄하는 사람은 없다. 액자는 어떤 작품을 품었느냐에 따라 그 가치와 사람들의 주목도가 달라진다. 하나님의교회가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도 교회의 외형,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모습으로 주목받는 것은 아니다. 하나님의교회가 품은 하나님의 성령과 성도들의 진정한 회개가 바로 성장의 원천이자 힘이다.
하나님의교회 회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전 세계 기독교가 쇠퇴하는 중에도 하나님의교회는 유독 더 많은 성도들이 찾아지면서 헌당예배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진정한 회개의 기도를 올린 성도들은 일 년의 마지막 절기 초막절을 지키며 엘로힘하나님께 늦은비 성령을 충만히 허락받았다. 하나님의 성령을 마음에 가득 품은 하나님의교회는 가는 곳마다 하나님의 진리를 전하는 회개의 나팔을 불었다. 그리고 초림 당시 베드로가 오순절 성령으로 복음을 전해서 하루에 3천명, 5천명이 회개했던 역사가 오늘날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사도바울도 자신이 받은 하나님의 성령을 보배로 여기고 질그릇에 담았다고 했다(고전 4장). 우리는 작고 연약해보이지만 그리스도의 고결한 성령을 담게 되면 세상은 우리를 주목하게 될 것이다. 초림 때 하루에 3천명, 5천 명이라는 많은 사람들이 베드로와 바울의 설교를 듣고 온 이유다. 겉으로 보이고 들리는 음성 때문이 아니라 그들 안에 하나님의 성령과 그리스도의 향기를 품고 전했을 때 일어난 역사다.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불의 혀 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사도행전 2:1~4
하나님의 성령이 있고 없고는 전혀 다른 세계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은 제자들은 전도하기 시작했다.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와 모든 먼데 사람 곧 주 우리 하나님이 얼마든지 부르시는 자들에게 하신 것이라 하고 또 여러 말로 확증하며 권하여 가로되 너희가 이 패역한 세대에서 구원을 받으라 하니 그 말을 받는 사람들은 세례를 받으매 이 날에 제자의 수가 삼천이나 더하더라
사도행전 2:38~41
성령은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회개하고 진리로 개종할 수 있는 힘이 있다. 하나님의 진리는 영적으로 곤고하고 척박한 마음밭에 생명수를 공급하고 하나님께 나아와 회개하는 역사를 일으켰다.
저희가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며 떡을 떼며 기도하기를 전혀 힘쓰니라 사람마다 두려워하는데 사도들로 인하여 기사와 표적이 많이 나타나니 믿는 사람이 다 함께 있어 모든 물건을 서로 통용하고 또 재산과 소유를 팔아 각 사람의 필요를 따라 나눠 주고 날마다 마음을 같이 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 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사도행전 2:42~47
하나님의교회는 오늘날 하나님의 성령을 허락받는 절기, 초막절을 지킨 유일한 교회다. 성령을 품은 하나님의교회 전도축제와 전 세계에서 일어날 회개의 역사가 너무 기대된다. 하나님의 성령의 힘으로 전 세계 복음을 완성시킬 예언을 이루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