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st Holy

하나님의교회 천국 DNA -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파하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 - 회개와 사랑

https://youtu.be/-fjeXjcPDSs?si=gGz0866xEbQXrgnQ

 

 

 

하나님의 DNA를 물려받은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자녀답게 행사하라


이 땅의 인류 인생들은 하늘에서 범죄하고 쫓겨난 죄인들이다. 하늘에서 교만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던 우리는 이 땅에서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으로 온전한 회개를 이루고 천국에 꼭 돌아가야 한다. 그러기까지 우리는 늘 회개하고 회개하고, 죄에서 속량하신 하나님께 감사의 감사를 올려야 한다.

 

애굽에서 종살이하던 이스라엘을 해방시키신 하나님.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들은 척박한 40년의 광야생활로 하나님을 원망하며 수시로 불평하고 하나님의 은혜를 잊고 살아간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광야로 인도하신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 사십년 동안에 너로 광야의 길을 걷게 하신 것을 기억하라 이는 너를 낮추시며 너를 시험하사 네 마음이 어떠한지 그 명령을 지키는지 아니 지키는지 알려하심이라
신명기 8:2

 

 

우리를 낮추시고 얼마나 회개하는지 보신 것이다. 하늘에서 높아지기 위해 애쓰고 죄를 짓고 쫓겨온 우리는 그 죄의 본성을 이 땅에서도 가지고 있다. 우리가 교만 죄를 얼마나 회개하느냐에 따라 우리 영적 광야생활의 끝이 결정될 것이다. 죄인임을 자각하고 깨달을 때 진정한 회개도 나오게 된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이 땅에서 지켜보시는 이유다.

 

 

하나님의 말씀은 곧 생명이다. 생명의 말씀대로 살아갈 때 우리에게는 다시 영생이 주어진다. 믿음의 광야길을 걸으면서 어머니 하나님의 교훈과 가르침대로 형제자매를 내 몸과 같이 서로 사랑하게 될 때 우리는 온전한 회개를 이루고 영원한 기쁨과 영광을 누리게 될 것이다. 이 것이 바로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선물이다. 그러니 이제 우리는 늘 감사해야하겠다. 다시 천국을 허락하심에 감사, 지옥의 형벌에거 건져서 영광의 나라 천국을 주심에 감사해야한다. 

 

 

 

 

 

미안해요, 죄송합니다, 괜찮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교훈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늘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과 교훈에 집중한다. 그래서 높아지려는 교만한 마음은 버리고 형제자매가 서로 배려하고 격려하며 신앙생활을 걸어가고 있다. 이는 하나님의 희생으로 세워진 유월절 새 언약으로 하늘 가족의 사랑을 깨닫게 하시는 하나님의 뜻이다. 하나님 안에서 신앙생활을 하면서 우리는 본의 아니게 식구들 간에 상처를 주고받는다. 그럴 때 우리는 바로 사과하고 받아주면 된다. 상처를 받지 않는게 가장 좋은 상황이겠지만 상처받은 사람이 있다면 사과해야 한다. 하나님 안에서 온전한 회개가 이뤄졌다면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천국의 말이 오갈 것이다. 이는 하나님의교회를 진두지휘하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이다.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자녀답게 서로 사랑하라고 늘 교훈하신다.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
요한복음 13장 34~35절

 

 

 

 

어머니의 교훈은 도덕적 덕목이 아니라 생명이신 어머니 하나님의 말씀이시다. 형제자매가 서로 사랑하려면 우선 자신을 낮추는 자세가 필요하다. 겸손하게 나보다 남을 낫게 여기면서 형제자매를 섬겨줄 때 온전한 사랑을 이루게 한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그렇게 어머니 교훈을 실천하고 있다. 그리고 변화받기 위해 노력한다.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께로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요일 4:7~8

 

 

사랑의 실체이신 어머니 하나님의 뜻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을 지식적으로 깨달았다면 이제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실천할 때다. 우리는 새 언약 유월절로 하늘 DNA를 얻게 되었다. 그만큼 우리 영적 세포에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가득차 있어야 한다. 내 맘대로 사는 삶이 아닌 하나님의 사랑이 살아 숨쉬는 하나님의교회가 되어 전 세계 모든 인류에게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우리가 되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