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st Holy

세계복음 완성의 비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가 베푸는 사랑과 배려의 이유

https://youtu.be/SBr9u19Wy9M?si=a34OgnwMPWtfN-lL

 

 

 

하나님의교회는 2024년 모든 연간절기를 지킨 유일한 교회다. 절기를 소중히 여기고 기억하여 지키는 이유는 딱 하나다. 절기에 올려지는 모든 제물의 희생이 바로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의 희생으로 세워진 새 언약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리스도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셔서 본 보여주신 무한한 사랑과 희생을 따라 전 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다.

 

 

너희 중에는 그렇지 아니하니 너희 중에 누구든지 크고자 하는 자는 너희를 섬기는 자가 되고 너희 중에 누구든지 으뜸이 되고자 하는 자는 너희 종이 되어야 하리라 인자가 온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
마태복음 20: 26~28

 

 

 

대속물이란 누군가의 죄를 대신하여 지는 것을 의미한다. 예수님이 오신 이유가 당신의 목숨을 내어주며 인류의 죄를 사하시기 위해 오셨다고 하셨다. 죄는 우리가 짓고 우리의 죄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감당하신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당할 조롱과 처절한 채찍질도 대신 당하시고 창으로 옆구리도 찔리우시며 십자가에 희생하셨다. 

 

 

 

 

 

 

 

 

이사야 선지자는 예수님께서 오시기 약 700년 전 선지자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당하시는 찔림, 상함, 징계, 채찍질은 모두 우리 때문에 빗어진 일이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죄를 깨달아야 한다. 스스로 죄가 없다고 하면 하나님을 거짓말 하는 자로 만든다고 했다.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을 잊으면 안된다. 우리가 지키는 새 언약은 거저 세워진 언약이 아니다. 그리스도의 생명을 내어주시고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이기 때문에 감사하게 지켜야 한다. 그래서 새언약 안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항상 서로 사랑하고 연합하고 배려함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간다.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늘 자녀들이 서로 사랑하고 연합하길 원하신다. 그럼 우리는 서로 얼마나 사랑해야 할까?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신 것만큼 서로 사랑하라 하셨다. 하나님이 우리의 죄를 지시고 대속물로 드리신 것처럼 우리도 형제자매를 내 몸과 같이 사랑하며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베풀어야 하겠다.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을 제대로 깨달은 사람이라면 절대 그리스도의 십자가 희생을 작게 보지 않는다. 우리가 힘든 일이 생길 때면 하나님이 십자가 희생을 생각해보자. 하나님께서 당하신 모든 아픔과 모욕감, 모멸감을 누구를 위해 참고 견디셨는지 생각하고 식구들에게 그 사랑을 베풀면 된다(롬 8: 35~39).

 

 

형제를 사랑하여 서로 우애하고 존경하기를 서로 먼저 하며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 소망 중에 즐거워하며 환난 중에 참으며 기도에 항상 힘쓰며 성도들의 쓸 것을 공급하며 손 대접하기를 힘쓰라 너희를 핍박하는 자를 축복하라 축복하고 저주하지 말라 즐거워하는 자들로 함께 즐거워하고 우는 자들로 함께 울라 서로 마음을 같이 하며 높은데 마음을 두지 말고 도리어 낮은데 처하며 스스로 지혜 있는체 말라
로마서 12: 10~16

 

 


서로 존경하고, 서로를 위해 주고, 형제자매를 저주하지 말라고 하셨다. 이것은 도덕적 교훈이 아닌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신 명령이다. 그러니 잊지 말고 지켜내자. 우리에게 힘든 일이 생겨도 아버지 어머니께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셔서 피조물들에게 당하신 조롱과 핍박이 다 우리 위함이었음을 잊지 말고 내 죄 때문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사랑은 이웃에게 악을 행치 아니하나니 그러므로 사랑은 율법의 완성이니라
로마서 13: 10




하나님의교회는 이러한 깨달음과 교훈을 가지고 이웃에게 그 사랑을 전하고 있다. 세상의 악함에 악함으로 대응하지 않고 나를 낮추고 전세계 복음 완성을 위해 애쓰고 있다. 그러기 위해서 내가 좋아하는 것 다하고, 내가 하고 싶은 것 다 하고 높아질만큼 높아질 수 없다.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오신 하나님의 생애를 생각하면 어떻게 세계 복음이 완성되는지 알게 된다. 사랑이 핵심이다. 시온의 가족들이 모두 완전한회개를 이루고 서로 연합하고 화합하면 율법이 완성되고 천국이 앞당겨 질 것이다.  그리스도의 사랑과 성령이 가득차게되면 악한 것은 생각나지 않는다(고전 13장). 그래서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늘 연합과 화합을 강조하시는데 이 것을 다른 말로 하면 서로 사랑하라는 것이다.

 

 

깨어 믿음에 굳게 서서 남자답게 강건하여라 너희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라
고린도전서 16: 13

사랑하는 자들아 하나님이 이같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우리가 서로 사랑하면 하나님이 우리 안에 거하시고 그의 사랑이 우리 안에 온전히 이루느니라...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사랑 안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 안에 거하시느니라...사랑이 우리에게 온전히 이룬 것은 우리로 심판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 함이니...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어 쫓나니 두려움에는 형벌이 있음이라...우리가 사랑함은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음이라...누구든지 하나님을 사랑하노라 하고 그 형제를 미워하면 이는 거짓말 하는 자니 보는바 그 형제를 사랑치 아니하는 자가 보지 못하는바 하나님을 사랑할 수가 없느니라 우리가 이 계명을 주께 받았나니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는 또한 그 형제를 사랑할찌니라
요한일서 4:11~17, 18~21

 

 

 

우리가 사랑의 실천자가 되면 인류 인생이 구원받는 날이 빨라질 것이다. 사랑의 근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안에서 전 세계 복음을 완성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언제든 누구든 올 수 있다.